본문 바로가기
아는즐거움/IT, 가전, 전자기기 정보

삼성 갤럭시북 프로 NT950XDB 핑크골드 노트북

by 빡언니 ☆ 2022. 2. 13.

홈쇼핑에서 갤럭시북 프로와 갤럭시탭, 24인치 컴퓨터 모니터, 버즈 라이브, 컬러 복합기의 구성으로 방송을 하길래 이 구성품이라면 가격이 나쁜 것 같지 않아서 덜컥 구매를 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 갤럭시북 프로 언박싱을 해볼까 한다.

 

 

 

 

삼성 갤럭시북 프로 NT950XDB 핑크골드 노트북

노트북을 구매할때 고려하는 부분은 크게 따로 없는 편이다. 보통 게임은 즐겨하지 않기 때문에 너무 고사양은 필요 없었고, 적당한 가격에 인터넷 연결 속도가 너무 느리지만 않으면 괜찮고, 어디 가지고 자주 다닐 건 아니지만 그래도 무게가 너무 무겁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고 구매했다.

 

 

 

 

홈쇼핑에서 구성되어있던 사은품들은 잘 왔고, 오늘은 오로지 삼성 갤럭시북 프로 NT950XDB 핑크 골드 노트북 포스팅만 해볼까 한다. 갤럭시북 프로 구성품은 마우스와 충전기! 노트북 색상을 핑크골드로 선택했더니 마우스 색상도 새하얀 화이트로 너무 맘에 들었다.

 

 

 

 

삼성 갤럭시북 프로 NT950XDB 핑크골드 노트북

모델 코드 NT950XDB-KH59P, 운영체계 윈도우 11홈, 디스플레이 39.6Cm, CPU i5-1135G 7, 메모리 8G, 저장장치 256GB NVMe SSD

 

이번에 구매한 삼성 노트북은 두께가 11.7mm이고 무게는 1.05kg인데 기존에 사용했던 노트북보단 확실히 슬림하고 가벼워지긴 했다. 하지만 그래도 노트북이니 와 엄~~ 청 가볍네 정도는 아니니 참고!!

 

 

 

 

노트북 왼쪽에는 HDMI 포트, USB Type-C포트, Thunderbolt, 동작표시등이 있고, 오른쪽에는 메모리카드 슬롯과, USB 3.2 포트, 이어셋/헤드셋 잭이 있다. USB 타입이 C타입이다 보니까 갤럭시 스마트폰 충전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점은 좋은 것 같음.

 

 

 

 

그리고 이 제품은 컬러 볼륨이 120%가 적용된 아몰레이드 디스플레이로 화질 또한 생생한 반면 블루라이트를 낮춰 눈의 피로도까지 신경을 썼다고 한다. 그리고 11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와 Intel Iris Xe를 탑재하여 더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할수있다고 하는데 확실히 기존에 사용했었던 노트북과 비교하니 속도가 정말 빨랐다. 그래서 영상 스트리밍뿐만 아니라 게임도 빠르게 잘 돌아가는듯하다.

 

 

 

 

한번 충전을 하면 최대 2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30분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삼성 갤럭시북 프로를 가지고 외출했을 때도 사용 중 노트북이 꺼지는 불안이 크지 않을 것 같은 것도 하나의 장점인 것 같다.  그리고 NVMe SSD와 microSD 추가를 통해서 스토리지를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저장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는 점도 좋은 듯하고~

 

 

 

 

Wi-Fi6로 인해서 고해상도 동영상도 끊김 없이 빠르게 즐길 수 있고, 퀵 셰어, 세컨드 스크린, 갤럭시북 스마트 스위치, 스마트싱크를 통해 폰이나 태블릿 같은 갤럭시 기기끼리 간편하게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리트인 것 같다. 그리고 기존에 사용했던 노트북은 무선 이어폰과 연결이 안돼 되었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삼성 갤럭시북 프로 NT950XDB 핑크골드 노트북은 블루투스를 통해 갤럭시 버즈와 연결할 수도 있다. 

 

 

 

 

넓은 커브드 키 캡이 타이핑하는데 편안하고 대형 터치 패드는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어 좋으며 지문인식 키가 있어서 로그인도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점도 좋은 것 같다. 

 

 

 

평소 영상 스트리밍이나 인터넷 서핑, 블로그 같은 것만 하는 나로선 꽤 만족할만한 스펙이고 패키지인데 한 가지 아쉬웠던 게 키스킨을 따로 챙겨주지 않은 게 좀 아쉬웠다. 예전에는 키스킨도 따로 챙겨줬던 것 같은데 이번엔 키스킨이 없음 ㅠㅠ

 

 

 

 

그래도 노트북 가방이라도 챙겨줘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