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는즐거움/내돈내산

코웨이 정수기 설치 후기 ( + 현금지원 ) 죽어라 발품팔고 비교해서 선택!

by 빡언니 ☆ 2022. 1. 25.

3년 전 정수기 설치를 하기 위해서 직접 발품 팔아본 것은 처음이었기 때문에 정수기 설치도 인터넷 설치처럼 현금지원을 해준다는 걸 그때 처음 알았었던 것 같다. 워낙 익숙한 게 좋고 웬만하면 쓰던걸 계속 쓰는 성격이라서 휴대폰이나 인터넷도 잘 바꾸지 않는 편이고 기존에 SK 정수기를 사용하면서도 큰 불편함은 없었기에 계속 쓸까 했지만 방탄이 광고하는 코웨이를 보고서 한번 바꿔보자 싶어 바꾸게 되었다.

 

 

 

 

기존에 납부하고있던 렌탈료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비슷한 가격대의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로 선택을 했고, 설치하고 일주일 지났는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으로 코웨이와 계약을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코웨이는 기존에 타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면 보상 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나도 타사 제품의 보상 할인을 받아 3만 원 중후 반대의 렌탈료를 3만 원 초반대까지 확 낮추어서 계약했다. 그리고 뭐 제휴 카드 사용하면 할인은 더 커지니 카드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제휴카드 할인도 받아보면 좋을 것 같고..

 

 

 

3개월 렌탈료 할인을 포함해서 보상할인도 받아 월 33,060원인가?해서 계약함. 계약하기 전에 레몬테라스라는 카페에 영업사원을 소개해달라는 글을 올렸고 거의 20개 정도의 쪽지를 받아 거기서 선별해서 7명의 영업사원분들께 상담을 받아보고 가장 큰 현금지원을 제시하는 분과 계약을 했다. 부지런히 발품을 팔았고, 아무리 발품을 팔아가면서 비교해야 한다고 하지만 이게 정말 보통일이 아니다 ㅠ 나도 고작 7명과 상담했는데 기빨려 죽는 줄 알았음 ㅠ

 

 

 

 

그나마 좀 나았던게 요즘 영업사원분들은 하나의 브랜드만 취급하는 게 아닌 거의 전 브랜드의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어서 브랜드를 상담받아볼 때는 조금 수월하긴 했다. 처음엔 LG 정수기로 하려고 생각했었는데 LG가 생각보다 평이 안 좋아서 생각지도 못하게 코웨이로 했지만 꽤 만족!! ( 사실 코웨이는 비쌀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지..^^:;; )

 

 

 

 

냉/온/정으로만 해서 사용법도 심플해서 좋고 디자인자체도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어서 좋다~ 요즘 코웨이 정수기 설치가 밀려서 계약하고 일주일인가 있다가 설치했는데 설치한 당일날 지원해주신다고 했던 현금도 입금받았다. 냉/온/정, 방문관리, 3년 계약으로 해서 32만 원!! 사실 7명한테 상담을 받으면서 원하는 조건으로는 거의 25만 원 안쪽으로 지원금액을 얘기하셨는데 그중에서도 30만 원을 넘게 지원해주시는 분은 단 한 명뿐이었어서 바로 계약을 진행했다.

 

 

 

요즘 정수기들이 다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설치한 코웨이 정수기는 스마트폰과 와이파이 연동이 되어서 스마트 진단도 할 수가 있고, 정수기에서 들려오는 음성안내나 효과음 같은 것도 어플에서 조절하며 사용을 할 수가 있다.

 

 

 

 

그리고 우리 집 정수기에 사용하는 필터 종류도 볼 수 있고 4개월에 한 번씩 케어 받을 수 있는 날짜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니 기존에 사용했던 것보다는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은 사실!! 코웨이 정수기 현금지원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영업사원의 제량으로 지원금액이 달라지기도 하고, 계약조건에 따라서도 달라 지기 때문에 무조건 발품을 많이 팔아서 두둑하게 지원받고 설치하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