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즐거움

집에서 장어구이 해먹기 민물장어 엄지척!

by 빡언니 ☆ 2020. 11. 24.

 

여동생이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캠핑 카페에서 가끔씩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참여했다가 당첨되었어요~! 심지어 국산 민물장어라며 ㅎㅎ 물론 이벤트 상품이라서 1kg밖에 되지 않지만 맛보기에는 충분한 양이었답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에 담겨왔는데 생강채, 장어구이 양념소스, 그리고 장어를 구울 때 사용할 수 있는 소금까지 보내주셨어요~!

 

 

 

1kg인데 생각보다 꽤 커서 놀랬던 ㅎ 깨끗하게 손질이 되어서 오기 때문에 그 상태로 바로 조리해서 먹으면 됩니다 ㅎ보내주신 굵은소금을 촥촥 뿌려줬어요.

 

 

 

1차로 캠핑용 구이 바다에 구워줬는데 집에서 장어구이를 해 먹는다는 게 마냥 쉽지는 않더라구요~! 익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도 했고 굽는데 연기도 많이 나더라며 ㅠㅠ 장어를 반으로 잘라서 구워가며 반쪽에는 함께 보내주신 양념소스를 발라가며 구워줬어요.

 

 

 

구이바다에 구워가며 먹으려고 했건만 익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다보니까 눈앞에 장어를 두고 기다리는 게 참 쉽지않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요즘 집집마다 다 있다는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렸습니다~~ 구이바다에 초벌을 해줬기 때문에에어프라이어기로는 180도 온도로 약 5분 정도 구워줬어요~!

 

 

 

그렇게 해줬더니 먹음직스러운 장어구이 완성~!! 완쪽에있는 건 양념장 없이 그대로 구운 거고 오른쪽에 있는 건 양념장 발라서 구운 거!

 

 

 

이벤트 상품인데도 불구하고 한입 먹자마자 정말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왔던  집에서 장어구이 해먹기.

 

에어프라이어기에 구우니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고, 무엇보다 함께 보내준 양념장이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 외식하는 것도 무서운데 요렇게 집에서도 장어구이를 해 먹을 수 있다는 게 완전 최고인 것 같다며 ㅎㅎ이벤트 상품으로 받아서가 아니고 진심으로 맛있어서 직접 돈 주고 구매 해먹을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가격은 저렴한데 더더 맛있게 먹었어요^^

 

- 위 상품은 캠핑퍼스트 카페에서 이벤트 당첨 상품으로 받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

 

댓글